학점은행제 상담 서비스
○ 학점은행제를 이용 중이거나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한 온·오프라인, 전화상담, 학습설계 서비스 ○ 학점은행제 제도 및 제도 이용 중에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질의 응답을 할 수 있는 콜센터(1600-0400) 및 온라인 상담실 ○ 학점은행제 제도 이용의 진행사항을 점검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설계 ○ 학점은행제 교육훈련기관 및 제도에 대한 공익제보/건의/문의/제도개선을 요청할 수 있는 온라인 신문고
-
지원목적
-
선정기준
-
신청기한
-
신청방법
○ 온라인 신청 -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 : www.nile.or.kr 온라인 상담실을 통한 온라인 상담 신청 -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 : 온라인 학습설계를 통한 학습상황 진단 -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 : 신문고를 통한 공익제보/건의/문의/제도개선 요청 ○ 기타 - 콜센터(1600-0400)를 통한 실시간 상담
-
지원대상
학점은행제를 이용하고자 하거나, 이용하고 있는 모든 국민
-
소관부처
국가평생교육진흥원
-
제공유형
기타(상담)

